스토리매거진

김민규, 밀알복지재단의 최연소 홍보대사가 되다
2020.05.14

스무 살이 되면 여러분은 제일 먼저 무엇이 하고 싶으셨나요? 여기 스무 살을 맞이하여 ‘나눔’이라는 꿈을 실천하기 위해 밀알복지재단을 찾아온 봄날의 싱그러움을 닮은 청년이 있습니다. 바로 밀알복지재단 최연소 홍보대사로 위촉된 김민규 씨입니다.  



위촉패를 들고 있는 김민규 홍보대사 


김민규 홍보대사는 2019년 오디션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화려한 비주얼과 훌륭한 무대매너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습니다. 이후 뷰티, 의류 등 다양한 광고모델뿐 만 아니라 SBS MTV ‘더쇼’의 MC와 6월 방영예정인 웹드라마 ‘만찢남녀’의 주인공 천남욱으로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소아암 환아를 돕는 KBS ‘언더퀴즈’에 출연하는 등 지속적으로 나눔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있던 김민규 홍보대사는 스무 살을 맞이하여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서의 활동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질문에 대답하고 있는 김민규 홍보대사 

위촉식은 김민규 홍보대사와 밀알복지재단 임직원들이 함께하는 시간으로 채워졌습니다. 직원들이 사전에 평소 김민규 홍보대사에게 궁금했던 점을 포스트잇에 적었고 김민규 홍보대사는 직원들의 질문에 솔직담백한 대답을 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어갔습니다. 처음에는 다소 긴장한 듯이 보였던 김민규 홍보대사도 직원들이 준비한 여러 개의 삼행시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직접 골라 읽고 선정된 직원과 사진도 찍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벤트로 진행된 삼행시를 읽고 있는 김민규 홍보대사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 위촉된 소감에서 김민규 홍보대사는 장애인들의 더 나은 삶을 만들 수 있는 일에 동참하게 되어 기쁘다며 특히 장애아동을 돕고 싶다고 밝혔습니다. 김민규 홍보대사는 활발한 홍보대사 활동을 통하여 많은 장애아동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고 싶다는 의지를 보였습니다. 


홍보대사 위촉 소감을 말하고 있는 김민규 홍보대사 



사람들에게 좋은 영향력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밀알복지재단 홍보대사로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김민규 홍보대사

싱그러운 스무 살의 봄을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시작해준 김민규 홍보대사의 나눔 행보에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