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밀알복지재단은
소외된 이웃들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이사장 홍 정 길 사진

밀알복지재단은 장애에 관한 전문성을 바탕으로 신체적, 정신적인 장애부터 다양한 사회적 스펙트럼 속에서 드러나는 장애의 문제를 통합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저희 재단은 아동에서부터 노인까지 생애주기별 복지사업을 시행하고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일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사회적경제사업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국내의 장애인과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섬기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과 더불어 해외에서도 장애인과 취약계층을 위한 교육‧영양‧보건‧인도적지원 등 지속가능한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업들을 통하여 올바른 사회적 관심과 참여를 이끌어내고 ‘어울림으로 하나 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밀알복지재단의 모든 사업들은 전문성과 더불어 정직과 투명성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저희 재단은 설립초기부터 지금까지 수입과 지출의 모든 부분을 공개하는 투명한 운영과 도움이 필요한 곳을 먼저 찾아가는 헌신적인 섬김으로 후원자 여러분들과 신뢰관계를 쌓아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후원자 여러분들이 마음을 담아 심어주시는 한 알의 밀알이 싹을 틔우고 많은 열매를 맺도록 한결같은 마음으로 나눔과 섬김을 실천하겠습니다.

밀알복지재단과 함께 소외된 이웃들과 아픔을 나누며, 관심과 사랑으로 동참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사회복지법인 밀알복지재단
이사장 홍정길
이사장 홍 정 길 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