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원가이드

어울림으로 하나 되는 세상 마음을 나누세요, 삶이 바뀝니다.

후원하러 가기
  • Q 기부금 영수증 기부금영수증 및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싶습니다.
    A

    ▶후원자전용번호

    [1600-0966] 연락하여 주민등록번호 전체 자리를 알려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상담시간:오전9시~오후6시)

     

    ▶홈페이지 

    [나의후원공간]→[나의후원내역]→[기본정보 변경]에서 기부금영수증 및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이용 신청이 가능합니다. 

     

    ▶후원자전용메일

    [membership@miral.org]로 주민등록번호 전체 자리를 알려주시면 등록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공지사항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 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말까지 신청해주신 정보에 한하여 홈페이지 기부금영수증 발급 및 국세청 간소화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Q 기부금 영수증 기부금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습니다.
    A

    ▶국세청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https://www.hometax.go.kr]를 통해 조회 가능합니다.

     

    ▶후원자전용번호

    [1600-0966] 연락하여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담시간:오전9시~오후6시)

     

    ▶홈페이지 

    [나의후원공간]→[나의후원내역][출력서비스][기부금영수증]에서 발급 가능합니다.

     

    ▶후원자전용메일

    [membership@miral.org]로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부금영수증의 경우 후원자님께서 후원금을 납부해주신 날짜가 아닌 밀알복지재단에 입금된 날짜를 기준으로 발급됩니다.

    ※ 온라인 발급을 원하시는 경우 연말까지 후원자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가 등록되어 있어야 하며, 등록 방법은 '기부금영수증 및 연말정산 간소화서비스 이용을 신청하고 싶습니다.'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Q 기부금 영수증 연말정산을 위한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법인설립허가증/사업자등록증)
    A

    홈페이지 상단 기부금 영수증 혹은 공지사항 연말정산 기부금영수증 발급 안내를 통해 법인설립허가증과 사업자등록증을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

  • Q 기부금 영수증 후원자 명의를 변경하여 발급가능한가요?
    A

    기부금영수증은 가입하신 후원자님의 명의로만 발급됩니다.

    기부사실과 다르게 허위로 발급 시 소득세법 81조에 근거하여 법적처벌을 받게 되며, 이에 따라 타인 명의로 변경은 불가능하오니 후원자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단, 기부자본인 또는 기본공제대상자(직계존속, 형제자매 포함)의 경우 명의변경을 하지 않으셔도 세액공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검색